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시립도서관과 함께하는 겨울방학 특강

2011.12.26 최종수정 2,624

  - 다음달 10일부터 I LOVE 도서관 운영 -

 


  아산시립도서관은 방학을 맞이하여 다음달 10일부터 20일까지 2주일간 『I LOVE 도서관』을 운영한다.


  『I LOVE 도서관』은 총 8개의 독서활동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는데, 송곡도서관은 【동화나라 뚝딱 - 도깨비 특집】,【시끌벅적 책놀이터】를, 배방도서관은 【독서를 통한 스피치 리더십】,【동화나라 키즈 쿠킹】를, 둔포도서관은【책으로 만나는 교과서 속 이야기】,【독서를 통한 스피치 리더십】를, 어린이도서관은 【신나는 책 속 과학실험 1,2】로 도서관별 2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참여대상은 유아 7세부터 초등학생까지이며, 방학동안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좌에 초점을 맞추었다.


  이 중,【시끌벅적 책 놀이터】는 독서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것으로, 책을 함께 읽고 책 속의 놀이를 체험함으로써 책에 대한 흥미와 심리적인 부분까지 이해할 수 있도록 함으로서 어린이들이 책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강좌이다.


   강용식 시립도서관장은 “방학을 활용하여 유아와 아동들에게 다양한 문화강좌를 만나게 해주려고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이런 프로그램을 통하여 도서관이 어린이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고, 책 속의 또 다른 즐거움을 발견하는 유익한 겨울방학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접수는 12월 29일(금)부터이며 방문접수만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ascl.or.kr) 와 문의전화로 안내받을 수 있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