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코로나 #노인 #브리핑 #kbs

신창면, 2010년도 상반기 국토공원화사업 마무리

2010.07.08 최종수정 256


  신창면(면장 유병우)에 의하면 지난 5일 군도21호(가덕2리) 꽃묘 식재를 끝으로 2010년도 상반기 국토공원화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신창면 소재 마을 및 아파트 주변 환경정비사업의 마무리 작업으로, 마을주민과 이장단협의회 등 40여명이 참여 화단을 조성 2천여본의 꽃묘를 식재했다.


  이번에 꽃묘를 식재한 장소는 상습 쓰레기 투기지역으로 주민들의 민원이 제기되어 왔던 지역으로서 마을주민과 협조 쓰레기를 수거하고 아름다운 화단도 조성함으로써 마을주민들의 민원이 상당부분 해결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가덕2리 이장(권오동)은 “많은 쓰레기로 몸살을 앓았던 장소가 쓰레기를 치우고, 꽃묘도 식재하고 보니 완전히 다른 곳 같다”면서 “바쁜 와중에도 오늘 함께 고생하신 분들께 감사하다”는 감사의 말도 전했다.


  유병우 신창면장은 “하반기에도 주민자치위원회와 이장단협의회 등 기관단체가 상호 긴밀히 협조하여‘지역주민들과 함께 가꾸는 신창’만들기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창면(면장 유병우)은 2010년도 상반기에 신창면 주요 도로변 및 마을주변에 루드베키아 17만본을 비롯 총 22만본의 꽃묘를 식재하였으며, 코스모스 및 해바라기 종자 등 80㎏을 파종했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