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사흘째 #203 #브리핑 #코로나 #노인

(사)월드휴먼브리지 아산지역본부, 아산시 집중호우 피해주민 후원

기사입력 2020.09.17 20:36:20 최종수정 86






(사)월드휴먼브리지 아산지역본부 김득수 대표와 오세현 시장이 후원물품 전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월드휴먼브리지 아산지역본부(대표 김득수, 온천제일교회 담임목사)가 17일 아산시(시장 오세현)를 방문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주민 및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700만원 상당 세탁기 14대를 전달했다. 


이번 물품은 비투비 팬클럽 ‘멜로디’에서 기부한 세탁기 7대가 포함된 것으로, 집중호우로 주택 침수피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등에 배부 할 예정이다.


김득수 대표는 “집중호우 등으로 일상생활에 어려움이 있는 분들에게 작은 정성이지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받는 이웃들이 나눔의 다리로 연결돼 더불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지역사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모아사랑 태교음악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사)월드휴먼브리지 아산지역본부에 감사드린다”며 “사회적으로 어려움이 많은 시기에 수해 피해 주민들이 평온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월드휴먼브리지는 2015년부터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후원을 추진 중이며 2016년부터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저소득층 임산부 등에게 태교음악으로 마음을 위로하고 필수 출산용품을 지원하는 ‘모아사랑 태교음악회’를 개최하고 있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