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온양5동주민자치위원회, 단호박 판매

2010.07.27 최종수정 238

  온양5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종우)에서는 불우이웃돕기 성금 마련의 일환으로 직접 재배하여 지난 26일 수확한 단호박을 판매하는 행사를 오는 29일 10시 온양5동주민센터 주차장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위원 30여명은 올 봄부터 신인동과 초사동의 유휴지 500여평을 임차 단호박 1,400포기를 직접 심었고, 부쩍 더워진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어려운 이웃에게 작지만 의미있는 도움이 되고자 구슬땀을 흘리며 가꾸어 왔다.



  이날 행사에는 온양5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과 직원들을 비롯 여러 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며, 주민자치위원회에서 관내 남새밭을 활용 ‘직접 재배’한 단호박을 판매하는 주체적 행사로서의 의의가 크다.


  온양5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신종우는 “이번 행사로 인해 우리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지만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싶다”는 의지를 보였다.


  이처럼 온양5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자치센터의 프로그램 확대뿐만 아니라 텃밭을 가꾸어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마련하고 불우학생 장학금 지원 등 각종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솔선수범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숨은 일꾼으로 통하고 있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