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아산시 보건소, 이용자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2010.02.08 최종수정 293


  아산시보건소에 따르면  보건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다시 찾고 싶은 보건소” 만들기를 실현하고자 보건소 이용자에 대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담당공무원의 친절도는 95%, 요구하는 업무에 대한 담당자의 정확한 업무처리는 94.3%, 고객편의시설 만족도는 91.0%로 조사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연중 상 · 하반기 2회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조사는 2009년 하반기에 실시한 결과이다.


  설문대상은 보건소 방문자 및 방문간호대상자 462명에 대하여 직접개별면접조사로 직원친절도 등 12문항으로 구성된 설문조사지를 사용했다.


  설문조사중 보건소에 바라는 사항이나 개선할 사항중에 시정 가능한 것은 조치하였으며, 좁은 공간(임산부관리실, 예방접종실, 물리치료실) 으로 인한 불편감 호소에 관한 부분은 차후 예산 확보를 통해 개선하도록 하였다.


  보건소 관계자는 매년 실시하는 설문조사를 통해 "언제나 이웃처럼 시민과 함께하는 보건소를 만들어 가고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