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아산시, 제3회 한마음 걷기대회 성황리 개최

2011.04.18 최종수정 248
 

신록의 푸름을 더해가는 화창한 봄날 도고온천에서 면민 화합 지역발전을 기원하는 한마음 걷기대회가 열렸다.




  도고면새마을회가 주최한 『제3회 도고면민 한마음 걷기대회』는 지난16일 10시 도고면사무소 광장에서 출발 권두산, 도고온천 벚꽃대로, 도고면주차장으로 4km를 가족간 이웃간 덕담을 나누며 가족사랑, 지역사랑을 다지는 즐거운 만남의 장으로 이영운면장을 비롯한 관내 중학생, 지역주민 등 남녀노소 및 도고온천 방문 관광객 등 600여명 함께 걸으며 꿈과 희망이 있는 아름다운 지역을 만들어 가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었다.




  아울러 이번 걷기대회에서는 제50회 아산성웅이순신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쓰레기봉투를 한 장씩 들고 가는 길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관내 환경정비를 함께 하였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도고면새마을회(회장 김창영, 부녀회장 이복례)에서는 각 기관 단체에서 협찬을 받아 참가자들에게 각종 할인권 및 점심을 제공하였다. 또한 이날 가수 양석환씨의 사회로 노래자랑까지 이어져 흥을 돋우는 신명나는 자리가 되었다.




  이영운 도고면장은 “도고면새마을협의회가 지역사회에서 중심적인 봉사단체로 지역봉사활동과 지역발전에 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고 격려하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웃사랑 봉사활동을 앞장서 전개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고, 이에 새마을협의회 회장은 “앞으로 한마음 걷기대회는 지역 특성에 맞게 발전시켜 더 많은 관광객이 더 많이 참여 할 수 있는 방안을 만들어 지역의 대표적인 걷기 축제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하였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