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여름방학시작을 아산시립도서관과 함께해요♡

2010.07.16 최종수정 266

  아산시립도서관(관장 윤재원)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 『여름독서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독서교실은 어린이·청소년들에게 올바른 독서지도 등 도서관에서의 폭넓은 학습과 독서경험을 토대로 어려서부터 독서습관을 형성하고 도서관 이용을 생활화하기 위해 여름·겨울 방학 기간을 활용 전국적으로 펼치는 운영프로그램이다.


  아산시립도서관에서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문화강좌 강사를 적극 활용하여 【교과연계 역사논술】,【행복한 책읽기】,【아동미술】,【클레이】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하였으며 시립도서관 중 총4개의 도서관 (송곡, 둔포, 배방, 어린이)이 참여하게 된다.


  이번 여름독서교실은 아이들의 방학과제 및 수업을 도울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추었으며, 우수한 성적을 거둔 2명의 어린이들에게는 국립중앙도서관장상 및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과 도서상품권이 수여된다.


  윤재원 시립도서관 관장은 “아산시립도서관이 새로운 강사를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새롭게 시도하는 첫 번째 운영프로그램인 만큼 좋은 성과를 기대하며, 많은 어린이들에게 아산시립도서관이 즐겁고 흥미로운 공간으로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강조하였다.


  운영기간은 오는 27일부터 30일(금)까지 총4일간이며, 시간은 오전9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은 관내 초등학생 2,3학년이며, 접수는 오는16일부터 22일(금)까지 방문 및 전화접수가 가능하다.


기타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시립도서관(041-537-3952)로 연락하면 자세한 사항을 알수 있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