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아산시선수단 , 제61회 도민체육대회 필승 의지 다져

2009.10.30 최종수정 501
 

  아산시체육회(회장 강희복)는 29일 오후3시 시청대강당에서 제61회 충남도민체전참가 선수단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필승의 의지를 다지는 결단식을 갖고 화환 및 꽃다발을 증정했다.




  아산시 선수단은 오는 29일부터 11월1일까지(4일간) 청양군 공설운동장에서 펼쳐지는 충남도민체육대회에 18개종목 473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아산시 선수단은 지난해와 같이 종합1위를 목표로 8월1일부터 실전에 가까운 강도 높은 훈련을 실시하여 왔으며 아산시체육회에서는 한층더 마음자세를 가다듬고 굳은 결의로 참가하고자 오늘의 결단식을 마련했다.




  이날 결단식에서 강희복 아산시장은 제60회 종합1위의 위상을 되새기며, 또다시 이번 도민체전에서도 상위 입상 스포츠 도시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갖자고 말했다




  특히 아산시는 수영을 비롯해 유도, 테니스, 배구, 궁도, 볼링 등에서 강세를 보이며, 이번 체전에는 가맹경기단체장들의 적극적인 뒷바라지가 선수들에게는 한결 편안하고 가벼운마음으로 훈련에 임하였고 장도에 오르게 되어 지난해에 이어 좋은 성적을 거둘것으로 크게 기대하고 있다.




  선수들은 이번대회에서 상위 입상하여 아산시의 위상을 제고하고 각 개인의 명예와 자긍심을 다지는 한편 아산 체육발전에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