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온천수 화장품 ‘온궁’, 판매 실적 인정받았다

2015.12.15 최종수정 746

- 52회 무역의 날 기념행사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아산시(시장 복기왕)가 온천수의 효능을 바탕으로 개발해 시판 중인 온천수 상품브랜드인 온궁이 꾸준한 판매 실적으로 대한민국의 무역을 이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와 온궁과 관련한 특허통상실시권을 사용 계약한 ()아로마뉴텍(대표 이승재)은 기존에 판매하던 화장품스파헤어바디set등 총 17종의 제품외에 비비크림 2종과 썬크림을 개발해 폭 넒은 고객층 확보를 위한 뷰티라인업을 마련했다.

 

아로마뉴텍은 온궁 제품을 필두로 이뤄낸 해외 판매실적을 인정받아 지난 10일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52회 무역의날기념행사에서 1백만불 수출탑과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으며 중국내 온궁화장품바이어인 상해부원생물과기유한공사 경형홍 대표이사가 1백만불이상 구매한 외국바이어를 대상으로 한 수상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아로마뉴텍 이승재 대표이사는 화장품 산업의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충남도와 아산시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온천수상품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알려 뷰티시장에서 중심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시는 지난해에 이어 온궁을 홍보하기 위해 지난 9일 중국내 주요 화장품바이어 35명을 아산시로 초청해 중국내 판로확보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