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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서비스 향상 교육 실시

2005.01.29 최종수정 1,092





아산시는 주민만족 행정을 위한 친절서비스향상교육을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2일간 농업기술센터 강당에서 민원담당공무원(7개실과사업소) 171명을 대상으로 민원공무원으로서의 갖추어야 할 기본 지식과 소양 및 행정서비스헌장제에 대한 직무교육을 실시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웠다.

이날 교육은 아시아나인재개발원 한윤실 강사님과 한국지방행정연구원 김영희 강사님을 초청하여 친절서비스마인드, 대화예절, 전화예절, 고객응대법, 직장인의 이미지메이킹, 불만고객응대법, Role Playing기법에 대한 친절서비스교육을 실시하였으며,

또한 행정서비스헌장제의 제·개정 방법, 행정서비스헌장 운영이해, 고객만족도 조사요령 및 활용, 행정서비스 개혁 사례와 관련 교육도 병행 실시했다.

한편 시관계자는 “앞으로도 주민만족의 친절서비스 실천마인드 구축과 주민중심적 사고를 분석하여 주민응대 서비스창출을 위해 노력할것이며, 또한 행정서비스 주민만족을 위한 경쟁력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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