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시립도서관 여름방학 특강 운영

2014.07.11 최종수정 1,368

  아산시립도서관(관장 권영관)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특강인 '독서교실'을 개설한다.

 

  시 산하 4개 도서관(송곡, 배방, 둔포, 어린이)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독서교실'은 내달 5일에서 8일까지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책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독서체험과 독후활동으로 진행하고 평가를 통해 각 도서관 당 1명씩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을 시상한다.

 

  또한, 내달 12일부터 22일까지는 같은 장소에서 '조물조물 공작소'(6~7세), 'Book적 Book적'(초등1학년), '보드게임 팡팡'(초등 2학년), '동화퍼포먼스'(5~7세), '책과 함께 만들기'(초등1~3학년), '옛이야기 듣고 신 나는 책 놀이'(6~7세)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는 「I LOVE 도서관」도 운영한다.

 

  신청은 배방도서관은 7월 23일(수) 9시부터, 송곡·둔포·어린이도서관은 7월 24일(목) 9시부터 인터넷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ascl.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각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권 관장은 “이번 여름방학 특강을 통해 아이들이 책 읽기의 즐거움을 알고 서로의 생각을 나누며 사고력과 상상력을 키워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