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코로나 #노인 #브리핑 #kbs

아름다운 도고온천 사계절 꽃피는 관광도고조성 구슬땀

2005.07.08 최종수정 1,602


아름다운 도고온천 사계절 꽃피는 관광도고조성 구슬땀
- 도고면 산악회 60여명 꽃길 제초작업 벌여 -
【 도고면사무소 : 540 - 2610 】
아름다운 도고온천 사계절 꽃피는 아름다운 관광도고 조성을 기치로 가로변 및 도고온천 꽃길가꾸기에 여념이없는 도고면에서는 전 주민과 기관·단체가 혼연일체가 되어 꽃길조성에 앞장서 주민 화합과 아름다운 고향가꾸기에 모범이되고있다
도고면 주민자치 산악회(회장 이종은)는 7월 4일 회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고온천 입구 진입로변 화단 1.5km의 구간에 잡초를 제거하고 예취기를 동원하여 도로변 제초작업을 벌이는 등 꽃길가꾸기에 앞장서고 있다
이미 지난 5월 도로변에 칸나 코스모스 프록스 등 꽃을 식재한 도고산악회는 금일 제초작업을 실시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제초작업과 꽃가꾸기에 앞장서기로 하였다.
한편 국도변 4km 및 도고온천 등 광범위한 지역의 국토공원화사업을 추진하고있는 도고면은 한정된 예산만으로는 꽃길가꾸기에 한계가 있어 각 기관·단체 및 주민등이 서로 협심하여 꽃길조성에 앞장서도록 협조 요청하였으며 각 단체에서는 흔쾌히 앞장서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여성경영인 및 생활개선회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하였으며 향산리 주민 및 이장단에서도 해바라기꽃길 제초작업을 실시한바도 있다.
도고면은 향후 주민과 기관·단체의 협조를 받아 전국 최고가는 꽃길조성을 목표로 관리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