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2010 아산국제조각심포지엄 개최

2010.10.20 최종수정 1,613

  아산국제조각심포지엄(위원장 윤흥섭)이 올해 세 번째로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신정호관광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Be dynamic be inspired’ 의 주제로 개최되는 2010 아산국제조각심포지엄은 외국작가 5명, 국내작가 4명 총 9명의 심포지엄 참여 작가로 이뤄지며, 작가의 작품제작과정을 직접 볼 수 있으며 행사장에서는 2주일간 20명의 국내 유명 조각가들의 야외초대작품전을 볼 수가 있다.


  또한, 심포지엄 참여 작가의 9작품은 아산시에 영구귀속이 되며, 행사가 끝난 후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일원에 둥지를 틀게 된다.


  아산국제조각심포지엄은 지난 7월 복기왕 아산시장으로부터 위촉장을 받은 9명의 운영위원이 중심이 되어 운영위원회가 결성, 운영위원장에 윤흥섭(아산예총 지회장), 커미셔너 이태호 교수(경희대 교수)로 선출 작가선정 및 전반적인 행사준비를 해 왔다.


  금년에는 특히 유리공예 시연 및 체험코너가 마련되어 이색적인 체험과 함께 국제조각심포지엄을 즐길 수 있게 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0 아산국제조각심포지엄 개막식은 오는 22일 오후 3시 신정호관광지 야외무대에서 열리며, 참여하는 나라는 미국(2명), 독일, 중국, 스페인, 한국이며 이들 작가들은 행사 일정동안 아산시의 투어와 함께 작품제작 마무리를 하게 된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