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배방읍, 아산행복드림사업 12 · 13 호점 탄생

2012.11.15 최종수정 1,580

도미노피자 배방점 ․ 맛집 요리조리,  나눔봉사 실천 협약 체결


배방읍과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3일 도미노피자 배방점(대표 고범석), 맛집 요리조리(발간인 신충균)와 아산행복드림사업 협약을 체결하고 꿈과 희망의 나눔봉사에 동참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도미노피자 배방점은 저소득 아동 5가정에게 월1회  피자(L사이즈)를 지원키로 했으며


맛집 요리조리에서는 저소득가정에 매월 10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고범석 대표와 신충균 발간인은 “작은 도움이지만 저소득아동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주변에 있는 이웃들에게도 아산행복드림사업을 홍보해 적극 동참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종택 배방읍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원과 후원을 해 주어 감사하다”며 “저소득층이 따뜻하고 행복한 마음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상점, 학원, 기업체 등 더 많은 업체가 아산행복드림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여 나눔문화가 확산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아산행복드림사업은 지역내의 상점, 학원, 기업체 등이 자율적으로 기부(물품, 서비스)에 참여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도움 받은 이웃은 서로 칭찬하고 격려하는 ‘나눔의 릴레이로 행복한 도시, 아산“을 만들어 가는 사업이다.

  

한편 2012년 배방읍 행복드림사업을 통해 무료 학원수강, 무료 한방진료, 후원금 지원 등 저소득층에게 8,860천원(상당)을 지원했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