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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나 이웃처럼 시민과 함께하는 보건소

2011.06.15 최종수정 211
 

아산시보건소는 보건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실현하기 위해 보건소 이용자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보건소는 고객만족도 조사를 상․하반기 연2회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조사기간은 지난달 9일부터 실시하였으며, 설문대상은 보건소 방문자 462명에 대하여 직접개별면접조사로 직원친절도 등 12문항으로 구성된 설문 조사지를 사용하였다.




  이번 조사결과 담당자 친절도는 92.3점, 요구하는 업무에 대한 담당자의 정확한 업무처리는 90.1점, 고객편의시설 만족도는 86.2점 이었다.




  보건소에 바라는 사항이나 개선 할 사항으로는 1층이 좁고 복잡함, 진료나 예진시 상세한 설명이 필요함, 각종 검진시설 및 보건프로그램 증설 등 다양한 요구사항이 있었다.




  보건소 관계자는 “주민들의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은 친절교육과 보건소 사업계획 수립 시 적극 반영할 예정”이며 “고객감동, 언제나 이웃처럼 시민과 함께하는 보건소를 만들어가고자 노력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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