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오세현 아산시장, 아산시새마을회 월례회의 참석

기사입력 2021.07.13 06:34:01 최종수정 2,854






오세현 시장 아산시새마을회 월례회의 방문 기념사진







오세현 아산시장이 12일 아산시새마을회 월례 회의에 참석해 회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아산시새마을회의 활동을 격려했다.


아산시새마을회 월례 회의는 매달 열리는 임원 회의로 새마을회 활동을 공유하고 향후 추진계획을 점검하는 자리다. 이날 회의에는 최동석 새마을회장, 김동수 새마을협의회장, 이연순 새마을부녀회장을 비롯한 17개 읍면동 협의회장·부녀회장 34명이 참석했다.


주요 회의 안건으로는 반찬 나눔·김장 나눔 행사 계획, 삽교천 지류 환경정화활동 계획, 새마을운동활성화특화사업 정산 방법 논의 등이 있었으며 새마을운동활성화 사업의 원활한 수행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최동석 회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시장님이 아산시새마을회를 방문해 격려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에 더욱 힘을 내겠다”라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지역사회가 어려울 때마다 선뜻 나서주시는 아산시새마을회에 감사드린다”며 “아산시가 50만 자족도시로 발전하는 중이지만 일부 어려움이 많은데, 복지사각지대의 공백을 아산시새마을회가 채워주고 있어 특히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새마을회는 1984년 설립돼 지금까지 활발히 활동 중인 단체로, 매년 반찬 나눔 봉사, 김장 나눔 행사, 사회복지시설봉사, 각종 캠페인 활동 등을 진행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있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