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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산시보건소, 이용자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2010.06.21 최종수정 265

 아산시보건소(소장 정재천)는 보건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보건소 이용자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보건소는 고객만족도 조사를 상·하반기 연2회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설문조사는 지난 10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실시했다. 설문대상은 보건소 방문자 500명에 대하여 직접개별면접조사로 직원친절도 등 12문항으로 구성된 설문조사지를 사용했다.



 이번 조사결과 담당자 친절도는 95점, 요구하는 업무에 대한 담당자의 정확한 업무처리는 94.7점, 고객편의시설 만족도는 91점으로 이는 2009년 12월에 조사한 결과에 비해 업무처리 만족도 등 0.3점 정도 상승했다.


 보건소 관계자는 보건소에 바라는 사항이나 개선할 사항 중 즉시 시정 가능한 것은 조치하였으며, 좁은 공간(임산부관리실 등)으로 인한 불편감은 금년 9월 준공예정인 보건소 증축 후 보건소 실간 조정으로 해결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으며, 그밖에 다양한 프로그램 요구사항에 대한 의견은 하반기 사업 추진시 반영할 예정이며 언제나 이웃처럼 시민과 함께하는 보건소를 만들어가고자 노력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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