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여러분의 선택이 아산의 얼굴입니다

2010.10.04 최종수정 286


  시가 새로운 C.I를 제작하면서 각계각층의 시민 의견수렴에 들어갔다.


  시의 발전상과 시민의 화합된 정서를 표현하고 미래상을 제시 할 수 있는 C.I를 제작할 것과 C.I 제작시 시민의 의견을 충분히 고려하여 선정한다는 방침을 세우고 시민, 학생, 주부, 전문가 등의 의견수렴을 이달 20까지추진한다.


  우선은 시민의 날 기념 시민체육대회 기간 중 읍ㆍ면ㆍ동 주민이 골고루 참여 할것으로 예상되어 한마음 체육대회가 열리는 이순신종합운동장 출입구에 7개의 보드판을 설치, 시민의 의견을 듣는다.


  이와 함께 이 보드판을 활용 시민의 통행이 많은 온양온천역, 온궁로, 시청현관 등 다중이용장소 등 현지방문조사와 다양한 계층의 의견을듣기 위해 감수성과 미래지향적 사고의 소유자 고등학생들의 의견도 교육청과 학교의 협조를 얻어 추진한다는계획이다.


  또한 대단위 아파트를 찾아가 주부의 의견도 묻고 인터넷 세대를 위한 온라인 설문조사도 진행한다.


  이렇게 모아진 시민의견과 함께 디자인 전문가, 아산시출입기자, 아산시 의회의원의 의견을 더하여 아산시 심볼을 선정하게된다.


  온라인 설문조사는 아산시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그 외에도 일정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시는 새롭게 시 심볼을 선정하는 만큼 시민의 적극적인 참여로 시민의견이 충분히 반영된, 27만 아산시민이 사랑하는 심볼이 탄생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참여하기]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