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충남 지역산업 맞춤인재 만남의 장” 참가업체 모집

2010.10.28 최종수정 304

  충남테크노파크(원장 장원철. 이하 CTP)는 중소기업들의 인력난 해소를 위해 충남지역 유망기업과 우수인재가 한자리에 모이는 ‘충남 지역산업 맞춤인재 만남의 장’ 행사에 참가할 업체를 오는 29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충남 지역산업 맞춤인재 만남의 장’은 지역의 우수한 기업과 인재를 연결시켜주는 맞춤식 인재연계 프로그램으로 오는 11월30일 오전10부터 오후5시까지 선문대 체육관에서 열린다. 행사는 사전 인재매칭을 통하여 엄선된 맞춤인재를 모집한 후 행사 당일에는 기업 면접을 통하여 채용을 확정짓는 기존 채용박람회와는 차별화된다.


  충청권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중소기업이면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 기업에게는 기업부스(3m × 2m)를 비롯해 진행에 필요한 면접용 테이블, 의자, 국문상호간판, 전기 등 제반 시설을 무료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모집인원 미채용 기업에 대해서는 잡코리아 인재 서칭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한편 행사 종료 후 모집분야별로 인재를 선별해 무료로 추전해 줄 계획이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면접대상자 중심의 채용 관련 교육을 추진하고, 다양한 세미나를 통하여 정보를 공유하는 장이 마련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충남테크노파크 맞춤인재 만남의 장 운영사무국(주옥화 팀장, 휴대폰 010-3244-3344)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행사는 지식경제부, 충남도가 주최하고 충남테크노파크가 주관하여 운영된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