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친절한 금희씨, 베토벤을 만나다

2009.12.21 최종수정 1,444

일 시 : 2009년 12월 26일(토) 오후 7시
장 소 : 아산시 시민생활관 극장
주 최 : 아산시
주 관 : 아산시 시민생활관
후 원 : 문화체육관광부,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사)전국문예회관연합회


  아나운서 이금희의 해설과 함께 피아니스트 박종훈, 국내 정상급 연주자들이 연주하는 음악회 ‘친절한 금희씨, 베토벤을 만나다’가 오는 26일 오후 7시 아산시 시민생활관 송년음악회로 열린다.


 음악감독 박종훈씨의 피아노 연주와 비올라 가영, 바이올린 박치상,·박미선, 기타 김민석, 베이스 전성식, 비브라폰과 드럼에 크리스 바가, 아코디언 진선 등 국내 정상급 연주자들이 베토벤의 아름다운 선율을 전할 예정이다.


 우리가 모르고 있던 베토벤의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와 운명, 비창, 월광, 엘리제를 위하여, 이히 리베 디히 등 귀에 익숙한 베토벤의 선율을 전혀 새로운 모습으로 만나 초심자들에게 어렵게만 느껴지던 클래식 음악에 조금 더 친숙하게 다가 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듯하다.


 공연관계자는 “지금까지 들어왔던 묵직한 클래식 연주에서 벗어난 편안한 해설, 정통클래식 악기와 더불어 기타, 비브라폰, 드럼, 아코디언 등의 연주가 포함되어 있어 지금까지의 클래식 음악회와는 조금 다른 분위기의 베토벤 음악을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물어 가는 2009년 가족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로 더욱 따뜻하고 뜻깊은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공연예약과 프로그램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민생활관 운영팀 (537-3901~2, 537-3907)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