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도고온천 사계절 관광 테마조성 함께 동참

2009.07.29 최종수정 1,716

 아산시 도고면 도고산악회(회장 박윤순)는 지난 28일 도고온천 국화단지 조성 사업지에 회원 80명이 참여한 가운데 국화식재 및 풀메기 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도고산악회 회원 80명과 강희복 아산시장 내외, 김준배 아산시의회의장이 참석하여 도고온천 지역에 또 하나의 관광테마를 조성하는데 동참하고자 국화식재 및 풀메기 사업을 함께 했다.




 박윤순 도고산악회 회장은 “봉사활동에 많은 회원들이 참여해서 감사하며 지역 사랑, 자연 사랑,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고자 하는 마음이 하나로 모아져 기쁘며 자원봉사를 함께해준 강희복 아산시장님 내외분과 김준배 아산시의회 의장님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였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회원들은 “가을에 도고온천 일대가 국화와 코스모스로 어우러진 모습을 상상하면서 앞으로도 일손을 필요로 하면 지역과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국화단지 가꾸기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도고산악회가 봉사활동을 한 도고온천 국화단지는 도고면에서 면정 특수 시책의 일환으로 관광활성화 차원에서 도고온천 택지개발지구 내 유휴 토지 4만 3천 제곱미터에 국화, 코스모스, 사계절 잔디를 테마별로 식재하여 관광객에게 또 하나의 볼거리 제공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조성하였으며, 도고면내 기관 및 사회단체인 새마을협의회, 주민자치협의회, 생활개선회가 그동안 국화단지에서 자원봉사를 하였으며 앞으로도 자율방범대, 의용소방대 등 면내 모든 단체가 국화단지 가꾸기에 참여할 예정이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