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푸른아산21 실천협의회, 제3차 정기총회 개최

2013.04.05 최종수정 1,693

 푸른아산21실천협의회가 지난 21일 온양관광호텔에서 복기왕 아산시장과 김응규 아산시의회의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3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는 표창패와 신규위원 위촉장 수여식을 시작으로 제2기 회장 선임 및 신규임원선출, 2012년도 사업내역의 성과분석과 결산보고, 2013년 사업계획과 예산안 승인 등으로 진행됐다.

이번 총회에서 신임회장으로 선출된 제2대 이주일 회장을 대표로 구성된 제2기 푸른아산21실천협의회 위원들은 녹색성장분과, 사회경제분과, 교육문화분과에서 앞으로 2년 동안 행정기관․기업․지역주민과 함께 지속가능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 푸름이 환경인형극단, (주)나눔가게, 김상섭 한국조류협회 아산시지회장이 기후변화대응과 녹색사회구현에 기여한 공로로 아산시장으로부터 표창패를 수여받았다.

복기왕 아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그 동안 시정발전에 협조하여 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과 실개천 살리기마을 만들기 사업에도 시민운동으로 적극 동참하여 주길” 당부했다.

한편 푸른아산21실천협의회는 2011년 2월 창립총회를 시작으로 인간과 자연이 공존하는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 이것을 후세에게 계승하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기본이념으로 시민이 환경보전에 참여하고 지방의제21를 실천하고 있으며

지난 한 해 동안 걸매리 갯벌사진전시회, 바이오디젤마을 만들기 사업, 아산시민 환경한마당 개최, 찾아가는 환경교육, 환경해설가 운영, 아산시민 벼룩시장 개최, 가정에너지 진단 등 다양한 시민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해 큰 호평을 얻고 있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