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여름방학을 도서관에서 함께해요 !

2009.07.24 최종수정 766


- 아산시립어린이도서관, “I LOVE 도서관” 프로그램 인기 -

아산시립어린이도서관에서는 이번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6세부터 초등학생들을 위한 방학 특별프로그램을 내놓아 시민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실옥동 천도초등학교 정문에 위치한 어린이도서관은 가족단위의 이용객이 주를 이루며 주말에는 하루 평균 400여명의 이용객이 방문하고 있으며, 대출·반납권수가 무려 2,000여권(주말1일)에 달하는 도서관으로 외관에 비해 내관은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아 자녀들과 하루 종일 책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부모님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번 [I LOVE 도서관]프로그램은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주말 영화 상영부터 초등 저학년들의 논술을 돕는 “교과연계논술”과 “역사논술”, 그리고 손가락 근육을 발달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점핑클레이”, “풍선아트” 등 수준에 따라 진행된다.

운영기간은 오는26일부터 8월23일까지 이며 장소는 어린이 도서관 강당에서 운영된다.

각 프로그램별 정원은 20명이며 250여명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점핑클레이 6세반은 부모님과 함께 동참하는 수업으로 자녀들과 시간을 함께 보내지 못하는 부모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아산시립어린이도서관은 시민들의 눈높이에 서서 언제나 함께 그 역할을 다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더욱 더 발전하는 아산시의 자랑스러운 내 고장, 내 마음의 고향인 도서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