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아산의 四季, 대학과 함께 수도권을 누빈다

2010.05.07 최종수정 405


  아산시가 전철1호선을 활용 관광아산 활성화를 위한 수도권 공략에 나섰다.


  아산시는 관내 대학과 함께, 아산의 4계절을 테마로 하는 관광명소와 각 대학의 이미지를 전철에 랩핑, 수도권 운행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수도권전철 1호선 랩핑(5월 6일 21:58분 온양온천역을 처음통과)에는 매년 봄과 가을에 개최되는 축제와 ▲봄 Beautiful Spring in Asan(세계꽃식물원, 피나클랜드) ▲여름 Summer Vacation in Asan(신정호수공원)▲가을 Fall Trekking in Asan(은행나무길, 곡교천) ▲겨울Hot springs in Asan(온양, 도고, 아산온천)과 ▲문화관광도시 아산을 Culture & History(외암민속마을)로 이미지화 했다.



  또한, 관내 대학의 특성화 프로그램을 이미지로 표출함으로써 교육도시 아산의 이미지도 적극 부각했다.


  전철1호선의 운행노선에 따라 2천만 수도권에 아산을 알리는 기회와 함께 인근지역 관광객 유입효과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아산시는 전철1호선의 랩핑홍보를 통하여 봄과 가을에 아산에서 문화축제가 개최됨을 널리 알리고 계절별 관광명소를 수도권에 홍보함으로써 아산시의 이미지 제고와 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랩핑홍보를 기회로 아산시와 대학의 홍보체계를 구축, 관내 대학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여 홍보 공동체를 운영, 홍보시너지 효과를 유도해 내고 앞으로도 긴밀한 협조체계로 적극적인 홍보마케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