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둔포면,『제7회 둔포사랑 가족걷기대회』개최

2010.10.12 최종수정 426


  둔포면에 의하면 둔포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심상길)는 지난 9일 오전 7시 둔포초등학교 운동장에서 복기왕 아산시장, 현인배 아산시의회의원, 박혁재 둔포면장을 비롯한 지역주민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제7회 둔포사랑 가족걷기대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명한 가을 하늘과 황금물결이 출렁이는 농촌 들녘을 배경으로 둔포리, 운교리 일대 4.2km 구간을 걸으며 펼쳐졌으며 둔포면 주민자치센터 풍물패의 신나고 경쾌한 풍물공연과 김치냉장고, 세탁기,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 추첨도 함께 마련되었다.



  ‘둔포사랑 가족걷기대회’는 면민의 역량 결집을 통해 화합과 축제의 장을 조성하여 살기 좋고 풍요로운 둔포를 건설하고자 2004년 10월 둔포면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처음 개최되었으며, 면민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고 가족, 이웃간 대화의 시간을 통해 건전가정 육성 및 주민 화합을 이루는데 크게 기여하였다.


  한편, 이날 행사를 주관한 심상길 위원장은 대회사를 통해 올해 유례없는 무더위와 태풍, 잦은 비로 인해 피해를 본 농가에 위로의 뜻을 전하며 “둔포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주민 모두가 하나되어 화합함으로써 지역발전을 이룰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건강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그 뜻을 밝혔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