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향토기업 (주)선양, 스코어보드 전광판 기증

2010.10.12 최종수정 446

  아산시에 의하면 지난 10일 이순신종합운동장 보조축구경기장에서 열린 제15회 아산시축구협회장기축구대회에서 향토기업 (주)선양 O2린에서 스코어보드 전광판을 기증하였다고 밝혔다.



  그동안 스코어보드 전광판이 없어 축구경기시 불편함이 있었으나, 금번 (주)선양의 스코어보드 전광판 기증으로 인해 아산시축구협회 및 축구동호인들의 축구경기시 경기스코어를 확인하며 진행·관람할 수 있게 되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기증식에는 이광로 아산시 개발국장, 김창수 아산시축구협회장, 김학섭 충남충구협회부회장, 김성균 (주)선양 중부지점장등 축구협회 관계자 및 축구동호인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 자리에서 아산시장을 대신해 참석한 이광로 개발국장은 기념사에서 “ 아산시 발전을 위해서 지원을 아끼지 않은 향토기업 (주)선양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더 좋은 시설로 아산시 축구발전과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주)선양 김성균 중부지점장은 “지난 1년간 아산시 축구인들의 오투린 사랑에 작게나마 보답하고자 스코어보드 전광판을 기증하게 되서 정말 기쁘고, 앞으로도 축구동호인들 뿐만아니라, 아산시 지역발전을  위해서 향토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하였다.


  또한, 김창수 아산시축구협회장은 “향토기업인 (주)선양과 아산시축구협회가 그동안 돈독한 관계를 유지해 왔는데 오늘 이 스코어보드 기증식을 계기로 앞으로 서로가 더 발전되기를 바라며 진심으로 감사한다”는 말을 전했다.


  (주)선양은 스코어보드 전광판 기증(약1천만원) 이외에도 2009년부터 실시해온 아산시 5개고교 급식비 후원사업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으며, 신정호 관광단지에도 황톳길을 조성해 아산시민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향토기업으로서 책임과 지역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