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오세현 아산시장, 아산시새마을회 ‘사회복지시설 방역봉사활동’ 격려

2021.06.15 최종수정 444






아산시새마을회 방역봉사발대식 기념사진 







오세현 아산시장이 15일 아산시새마을회 사무실에서 개최된 ‘사회복지시설 방역봉사활동 발대식’에 참석해 아산시새마을회 회원들을 격려했다.


‘아산시새마을회 사회복지시설 방역봉사활동’은 2006년부터 매년 진행된 새마을운동활성화 특화사업으로, 올해는 읍면동 새마을협의회 회원 약 85명이 참여해 6월 22일부터 9월 6일까지 17번에 걸쳐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발대식에는 최동석 아산시새마을회 지회장 외 주요 임원진 4명, 읍면동 협의회장과 부녀회장 34명이 참석해 방역봉사활동에 대한 추진요령 및 주의사항에 대해 숙지하며 봉사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바쁘신 중에도 봉사 정신 실천을 위해 사회복지시설 방역봉사활동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봉사활동 대상지로 선정된 사회복지시설이 대부분 시외권에 위치해있는데, 이처럼 지리적·사회적으로 소외된 계층에게 쾌적한 주거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민관이 협력해 살기 좋은 아산시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새마을회는 새마을운동활성화 특화사업으로 방역봉사활동과 함께 반찬나눔·목욕·환경정화 봉사와 각종 안전캠페인을 진행하며 지역사회에 대한 시민 참여도를 높이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