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코로나 #노인 #브리핑 #kbs

㈜베스트이노베이션, 아산시에 아름다움에 온정을 더한 화장품 전달

2020.09.23 최종수정 450

- 취약계층 위해 아산시에 1억7,000만원 상당 자체 브랜드 화장품 후원 





후원물품 전달 후 베스트이노베이션 채윤석 대표(왼쪽)와 오세현 시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베스트이노베이션(대표 채윤석)이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취약계층을 위해 23일 아산시(시장 오세현)에 1억7,000만원 상당 자체 브랜드 화장품을 전달했다.


오세현 시장은 지역사회 나눔 분위기 확산을 위해 후원처를 직접 방문해 전달식에 참석했다. 후원물품인 화장품은 총 10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선에서 지역사회 복지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사회복지시설과 지원이 필요한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채윤석·박민정 대표는 “집중호우 및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이 많은 시기에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물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욱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시켜 드릴 수 있는 최상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제품을 선보이면서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사회적으로 어려움이 많은 시기에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전해주시는 ㈜베스트이노베이션에 감사드린다”며 “도움이 필요한 사회복지시설 및 취약계층에 온정이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베스트이노베이션은 2016년 8월 1일 설립이후 코페르(Kopher)를 시작으로 리즈뷰, YEB, 닥터차이 등의 브랜드를 연이어 출시했고 현재 30여 명의 청년 고용창출을 통해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