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아산시농업인단체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2005.03.16 최종수정 1,167



아산시 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정경자)는 대의원 55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업기술센터에서 각 단체간 연대를 통한 농업인의 권익을 위해 상호 긴밀한 협력으로 지역현안사업과 지역농업 특화사업 추진을 추진하고자 2005년도 농업인단체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는 2004년도 사업보고 및 평가와 사업결산에 이어 규약을 개정 신규단체로 쌀전업농회와 한살림회를 가입시켰으며 2005년도 아산시농업인단체협의회를 이끌어갈 신임 임원을 선출하였다.

회장으로는 정경자 여성농업경영인회장이, 부회장은 각단체 회장, 사무국장으로는 장미진 여성농업경영인사무국장이 각각 선출되었다

이날 회장으로 선출된 정경자씨는 “2005년도 사업계획을 수립하며 단체의 권익보호에 앞장설 것”이며 특히“제10회 농업인의날 행사(농축산물 한마당 축제)를 보다 체계적이고 준비성 있게 만들기 위한 실무팀 구성과 운영체계를 튼튼히하여 명실상부한 지역대표행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하며 각 단체의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나가는데 모든 회원들이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아산시농업인단체협의회는 농업경영인아산시연합회, 생활개선회, 여성농업경영인회, 4-H회, 농촌지도자, 농민회, 쌀전업농회, 한살림회 등 8개 단체로 구성되어 있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