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키워드
#203 #노인 #코로나 #브리핑 #kbs

따뜻한 봄!!! 아산시립도서관 문화강좌와 함께

2009.03.03 최종수정 1,873

-아산시립도서관 다양한 문화프로그램 운영-


 아산시립도서관(관장 이경행)은 따뜻한 봄을 맞아 지역주민의 문화욕구 충족을 위한 다양한 문화강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아산시민을 대상으로 한 성인 문화강좌와, 유아 및 초등생을 대상으로 한 어린이 문화강좌로 나누어 운영하며, 독서논술, 영어 스토리텔링, 엄마랑 나랑  동화구연 등 모두 11개 강좌를 운영한다.
 3월 10일부터 6월 초까지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성인 문화강좌는 그림책 깊이읽기, 동화로 여는 한국사, 독서논술명작읽기, 비즈공예 등 4개 강좌를 아산시립 관내 도서관(송곡, 배방, 둔포, 어린이)에서 운영되며, 어린이 문화강좌는 엄마랑 나랑 북아트, 그림책이랑 놀자, 논술나라, 점핑클레이, 영어스토리텔링, 엄마랑나랑 동화구연, 종이접기와 북아트 등 7개 강좌를 어린이지도 전문 강사를 초빙 운영함으로서 재미있게 배우며 스스로 깨우칠 수 있도록 진행되어 교육효과도 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산시립도서관은 3월10일부터 ~ 6월5일 까지 과정별 15~40명을 선착순 모집하며, 희망하는 프로그램을 찾아 각 도서관을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립도서관 인터넷 홈페이지(www.ascl.or.kr)를 참조하고 전화문의(☎537-3952)도 가능하다. 도서관 관계자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 운영으로 지역주민의 문화욕구 충족 및 정보문화센터로서의 역할 수행을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기사 목록으로
위로가기